연예

'믹스나인' 치열한 매력 대결로 '실검 장악+인기 상승'!!

by 편집부 posted Nov 1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믹스나인' 치열한 매력 대결로 '실검 장악+인기 상승'!!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는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매주 일요일 방영)'이 참가자 모두가 '신스틸러', 치열한 매력 대결을 보이면서 방송 3회 만에 본격적인 인기몰이를 시작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거세진 인기 화력은 온라인상에서 여실히 증명됐다. 폭발적인 인기 화력를 뿜어내고 있는 '믹스나인'이 방송되는 동안, 네이버를 비롯해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에서는 '믹스나인'부터 화제의 참가자 '우태운', '우진영', '신류진', '크나큰' 등의 단어가 순차적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했다. 
1112-연예 8 사진.png
이날 '믹스나인'에서는 막바지 기획사 투어 현장이 그려졌다.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국내 대형 기획사 YG와 JYP의 연습생들의 수준급 실력이 선보여진 가운데, 화제의 참가자들이 줄줄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서바이벌 예능에 최적화된 경쟁구도가 부각되면서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믹스나인' 쇼케이스 무대에 오를 데뷔조 선발을 위한 '원데이 미션' 현장이 쫀득한 긴장감을 높인 것. 
방송 후 '믹스나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본 투표가 시작돼 시청자들의 활발한 팬영업 역시 본격 가동된 상황이다. 이들은 각자 마음 속 '데뷔조'를 공유하며,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들의 '꿈의 데뷔'에 열을 올리고 있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를 비롯한 빅뱅의 태양과 승리, 씨엘, 자이언티 등 명품 심사위원이 출연한다.

경쟁 끝에 데뷔의 기회를 얻는 주인공은 단 9명. ‘선택장애’를 부르는 170명의 소년, 소녀들의 매력 대결이 치열하다. 여기에 쫀득한 긴장감이 살아나는 편집의 힘까지 더해져,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만들어내고 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