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NCT, 하트수 5억개 돌파로 역대 신기록!

by eknews02 posted Feb 1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NCT, 하트수 5억개 돌파로 역대 신기록!



18인 18색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 집중에 이어 새 멤버 정우, 루카스, 쿤 데뷔 신고식이 화제되고 있는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18'로 컴백하는 신개념 그룹 NCT가 역대급 반응을 얻으며 2018년 첫 단체 생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NCT는 지난 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 LIVE의 SMTOWN 및 NCT 채널을 통해 생방송 'WELCOME NCT 2018'을 진행, 멤버 18명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1123-연예 5 사진.jpg


특히, 이번 방송은 2018년 활약을 예고한 18명 멤버가 전원 출연한 만큼 시작 전부터 하트수 3억개를 넘어 NCT의 첫 단체 생방송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으며, 방송 종료 전 5억개를 돌파해 V LIVE 사상 최고 하트수 신기록을 세워 NCT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더불어 NCT는 이날 방송에서 'NCT 2018 Yearbook' 설명, 'NCT 2018' 앨범 스포일러, 활동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으며, 정우, 루카스, 쿤 등 새롭게 합류한 멤버 3명의 데뷔 신고식과 멤버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유쾌한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