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 이효리의 힘,‘치티치티 뱅뱅’ 가요차트 1위

by 유로저널 posted Apr 28,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이효리의 ‘Chittty Chittty Bang Bang’이 주간차트 정상에 등극했다.  

음악사이트 소리바다를 인용한 Datanews에 따르면,‘Chittty Chittty Bang Bang’은 강렬한 비트와 함께 이효리의 매력적인 보이스, 무대 위에서의 파워풀한 안무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더불어 이효리가 선보인 자유분방한 컨셉의 ‘치티룩’이 화제가 되고 있다. 2위는 예성의 ‘너 아니면 안돼’가 차지했다. ‘너 아니면 안돼’는 KBS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OST의 메인 타이틀 곡으로, 극 중 주인공들의 운명적 사랑을 애절한 가사로 표현해 내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3위에 오른 2PM의‘Without U’는 한 남자가 이별의 상처를 극복하고 다시 일어나는 과정을 담아낸 곡이다. 첫 등장과 동시에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2PM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씨야의 ‘가슴이 뭉클’과 비의 ‘널 붙잡을 노래’가 각각 4, 5위에 올랐다. 이 중 비의 ‘널 붙잡을 노래’는 순위가 전주대비 2단계 하락했지만, 3주째 상위권에 머물며 여전히 선전을 펼치고 있다.
그 밖에 ▲시크릿 - Magic ▲김태우 - 빗물이 내려서 ▲애프터스쿨 - 뱅 ▲소녀시대 - Run Devil Run ▲윤하 - 말도 안돼 등의 순으로 조사됐다.
              

유로저널 연예부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