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 베트남산 ‘쥐치포’전량 폐기, 유럽에서도 판매중

by 유로저널 posted Jun 23,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유럽 한인사회로도 수출하는 다수의 업체가 수입한 '베트남산 쥐치포(쥐포)가 방사선조사 양성 판정되어 국내에서 판매중지되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18일 수입·통관단계 검사에서 방사선조사 처리가 허용되지 않은 ‘쥐치포(Dried Seasoned LEATHER JACKET)'제품이 방사선조사 양성 판정되어 당해제품을 반송 또는 폐기토록 조치하고 국내 유통 중인 동일 제조사 같은 품목을 잠정 유통·판매 중단 조치하고 방사선조사 여부를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 잠정 유통·판매 중단 제품은 베트남 'VINA KIM‘ 사가 제조한 것으로 대가건해(주, 서울 중구), (주)대상푸드(부산 사하구), 대가글로벌(주, 서울 중구), 월푸상사(주, 서울 송파구), 유진씨푸드(부산 진구) 등이 수입했으며,이들 중 다수의 업체는 유럽 한인 사회 도소매점 등으로 수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재유럽 한인들의 주의가 요망된다.

식약청은 이번 조치 대상인 베트남산 ‘쥐치포’제품의 방사선조사 여부가 확인 될 때까지 취급·판매점은 유통·판매를 중단하고 소비자는 사용 또는 섭취를 자제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국 유로저널 안하영 기자
eurojournal16@eknews.net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