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체 반, 과다 탑승으로 인한 열차 지연에 대해 25유로씩 보상

by eknews20 posted Apr 25,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부활절 연휴 기간을 맞아 많은 독일인들이 북쪽 해안가 같은 곳으로 짧은 여행을 떠나는 일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프랑크푸르트를 출발하여 질트(Sylt)로 가던 IC 열차가 뮌스터에서 승객들을 하차시키는 사고가 일어났다. 도이체 반 측은 당시 이 열차에 너무 많은 승객들이 탑승하고 있어 안전상의 이유로 불가피하게 정차하여 승객들을 하차시킬 수 밖에 없었다고 발표했다. 도이체 반의 대변인은 당시 이 열차에서는 좌석예약을 하지 않는 모든 승객들에게 하차해 줄 것을 부탁하면서 승객들의 양해를 구했었다고 말했다.

도이체 반 측에 따르면 당시 이 열차는 20분에서 30분 정도 지연되었으며, 도중에 하차한 승객들은 다음 열차를 타고 목적지로 갈 수 있었다고 한다. 도이체 반 측은 이날 해당 열차에 탑승했던 모든 승객들에게 25유로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이체 반 측은 당시 승객들의 하차를 종용하기 위해 연방 경찰 병력의 투입을 거론했었다는 라인 포스트지의 보도를 전면적으로 부인했는데, 도이체 반 대변인은 저희는 결코 저희의 승객들을 위협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하면서, 해당 신문의 묘사는 과장된 것이라고 주장하였다. 도이체 반 측은 연방 경찰의 지원이 필요한 경우에 이를 요청할 수는 있지만, 당시 상황은 연방 경찰의 지원이 전혀 필요하지 않은 상황이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도이체 반 측은 앞으로 남은 부활절 연휴 기간 중에 이와 유사한 사고는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IC.jpg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