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200’ 3주 연속 상위권

by 편집부 posted Jun 14,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200’ 3주 연속 상위권 

 

1292-연예 6 사진.jpg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해외 유수 매체의 호평 속 빌보드 차트에서 호성적을 이어 가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6월 11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지난달 9일 발매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26위를 차지했다.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지난 5월 28일 자 ‘빌보드 200’ 차트에 4위로 진입했고, 6월 4일 자 차트에서 9위에 오르며 3주 연속 상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이 앨범은 이외에도 ‘월드 앨범’ 차트에서 3주 연속 정상을 지켰고,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각각 5위, ‘테이스트 메이커’ 차트에서는 11위에 올랐다.

‘minisode 2: Thursday's Child’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지난 5월 영국의 저명 음악 매거진 NME에서 극찬과 함께 별점 5점 만점을 받은 데 이어, 지난 6일 빌보드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스태프들이 뽑은 2022년 베스트 앨범 50’에 선정됐다.

빌보드는 “이 앨범은 5인조 밴드가 창의적인 도전을 갈망한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엔 싱크(NSYNC)를 연상케 하는 부분부터 80년대 신스팝까지 모든 면을 지닌 이 앨범은 불과 15분 안에 많은 영역을 커버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세 번째 1위를 안겨줬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전곡에 직접 참여해 더 넓고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