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쏜느 연쇄 총격사건 용의자 두 명 검거.

by eknews09 posted Apr 16,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9553.jpg

 

최근 연이어 발생한 네 건의 총격사건의 유력한 용의자 두 명이 검거됐다.

지난 14일 저녁, 세 번째 총격사건이 발생했던 리스-오헝지의 한 아파트와 파리에서 이 연쇄 총격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 두 명이 검거됐다.

두 용의자는 모두 범행에 사용된 것으로 알려진 750cc급 스즈키 오토바이의 소유자였으며 이 중 한 명은 다수의 폭력전과를 가지고 있었고 또 다른 한 명은 신병을 비관한 사이코패스의 성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범행에 사용한 결정적 증거인 총기는 발견하지 못했다. 경찰은 주변 인물과 목격자의 증언을 토대로 당시 이들의 행적을 조사하고 있다.   

지난 5파리 남쪽 그리니(Grigny)의 한 서민 아파트에서 살았던 알제리계의 나디아 라세느가 귀가 도중 자신의 집 앞에서 머리에 한 발의 총을 맞고 숨진 채 발견됐다. 이웃들의 증언에 따르면 인근 오를리 공항에서 일하던 이 여인은 남편을 잃고 18세의 아들과 함께 살고 있었으며이웃들과의 관계도 원만했던 것으로 알려졌다작년 11월 이후 이 지역에서 발생한 네 번째 총격사건이었다.

첫 번째 사건은 이번 사건 장소에서 불과 5km 떨어진 주비쉬-쉬르-오르주에서였다작년 11 27이 지역 인근 연구소에서 일하던 35세의 여성 나탈리 다비드는 자신의 아파트 주차장에서 머리에 한 발을 포함해 모두 일곱 발의 총을 맞고 숨졌다.

두 번째 희생자는 같은 지역에 살던 52세의 남성 쟝-이브 본휘로 첫 번째 희생자와 알고 지내던 이웃이었으며 지난 2 22역시 자신의 아파트 주차장에서 머리에 총을 맞고 숨졌다.

세 번째 사건은 네 번째 사건 장소와 가까운 리스-오헝지에서 발생했다지난달 17, 81세의 전 은행원 마르셀 부뤼네토는 자신의 아파트 로비에서 역시 머리에 한 발의 총을 맞고 숨졌다.

경찰에 따르면 이 네 건의 범행에 사용된 총기가 7.65mm 권총으로 모두 동일한 것으로 밝혀졌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