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뉴, 에쏜느 총격사건 이어져.

by eknews09 posted Apr 23,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7589.jpg

 

지난 주말 파리 인근 불로뉴-비앙꾸르와 파리 남쪽 에쏜느에서 연이어 총격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20, 파리 남서쪽의 불로뉴-비앙꾸르에서 33세의 남자가 다리에 총을 맞는 사건이 발생했다. 목격자의 증언을 토대로 한 경찰의 발표에 따르면, 이날 18 30분경 피해자와 말다툼을 벌이던 남자가 자신의 차에 올라탄 뒤 다시 총을 들고 내려 두 발의 총격을 가했다. 이 가운데 한 발은 피해자의 다리에 맞았으며 신원을 알 수 없는 범인은 총격 뒤 자신의 차량으로 도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루 뒤인 지난 21일 밤에는 최근 잇따른 총격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에쏜느 지역의 롱쥐모 인근에서 마약 유통 조직 간의 복수극으로 보이는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이날 밤 11시경, 시떼 드 라 로카드의 아파트 앞에서 네 발의 총성이 연이어 울렸다. 이 가운데 한 발의 유탄이 이 아파트 거주민의 창문을 깨고 들어갔으며 깨진 유리 파편에 맞은 두 명이 경상을 입었다. 하지만 총격이 일어났던 현장에서는 아무런 피해자나 사상자가 발견되지 않았다. 이 지역 경찰은 마약류 유통을 둘러싼 인근 조직 간의 복수극으로 보고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사건이 발생한 에쏜느 지역에서는 작년 11월 이후 발생한 총격사건으로 모두 네 명이 목숨을 잃었다.

지난 14일 저녁, 번째 총격사건이 발생했던 리스-오헝지의 아파트와 파리에서 연쇄 총격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 명이 검거됐다.

용의자는 모두 범행에 사용된 것으로 알려진 750cc 스즈키 오토바이의 소유자였으며 명은 다수의 폭력전과를 가지고 있었고 다른 명은 신병을 비관한 사이코패스의 성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하지만 범행에 사용한 결정적 증거인 총기는 발견하지 못했다경찰은 주변 인물과 목격자의 증언을 토대로 당시 이들의 행적을 조사하고 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