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우치’ 차태현-유이, 달달한‘단풍나무 키스’

by eknews posted Nov 22,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전우치’ 차태현-유이, 달달한‘단풍나무 키스’


879-기타 6 사진.jpg


오는 21일 첫 방송될 KBS 새 수목극‘전우치 커플’ 차태현-유이가 달콤한 ‘단풍나무 키스’를 나눴다. ‘전우치’는 고전소설 전우치전을 바탕으로 한 퓨전 무협사극으로 친구의 배신으로 아버지처럼 여겼던 홍길동과 사랑한 여인 홍무연(유이)을 잃게 된 후 복수를 꿈꾸게 된 율도국 도사 전우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전우치가 과거를 회상하게 되는 과정에서 홍무연과 나눴던 입맞춤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유이는 “매일 액션신을 촬영하다가 오랜만에 애정신을 찍으니 많이 설레었다. 꼭 기분 전환한 느낌이었다”며 “극 속으로 몰입할 수 있도록 (차)태현오빠가 도움을 많이 준 덕분에 실제로 무연이가 된 듯 너무 행복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전우치’ 첫 방송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만큼 전우치 배우들 모두 추운 날씨 임에도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며 “보고만 있어도 웃음 짓게 되는 ‘전우치 커플’ 차태현, 유이의 러브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전우치’는 드라마 '태조왕건' , '해신', '바람의 나라' 등을 연출한 강일수 PD와 드라마 '광개토태왕' 등을 집필한 조명주 작가가 처음으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차태현, 유이, 이희준, 백진희, 성동일, 김갑수, 홍종현 등이 출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로저널 문화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