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욘세, 할리우드‘최고 파워맘’등극

by eknews posted May 13,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비욘세, 할리우드‘최고 파워맘’등극


902-해외 5 사진.jpg


가수 비욘세가 할리우드 최고의 ‘파워맘’으로 등극했다.
미국의 여성전문지‘워킹마더(Working Mother)’가 어머니 날을 맞아 ‘2013년 가장 파워풀한 엄마 톱50’을 선정한 결과를 유코피아닷컴이 전했다.지난 해 남편 제이 지와의 사이에서 첫딸 블루 아이비를 얻은 비욘세는 50명의 슈퍼맘 중에서 5위를 차지했다.
‘워킹마더’는 비욘세가 지난 해 ‘가장 열심히 일한 엄마’라고 평했다. 비욘세는 슈퍼볼 하프타임 쇼를 장식했고 오바마 대통령 취임식에서 국가를 열창하기도 했다. 또 케이블 채널 HBO를 통해 자서전적인 내용의 다큐멘터리를 제작, 방송한 바 있다.
그 외에도 펩시와 5천만달러 광고 계약을 맺고 월드투어를 시작했다.비욘세의 뒤를 이어 슈퍼모델 지젤 번첸이 8위에 올랐다.
풋볼 스타 톰 브레이디와 결혼한 지젤 번첸은 세 자녀를 두고 있으면서도 여전히 최고 갑부 모델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수많은 전속 계약은 물론 각종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가수 머라이어 캐리도 10위에 선정되며 새롭게 톱10에 진입했다.캐리는 연하 남편 닉 캐논과의 사이에서 얻은 두살배기 쌍둥이 먼로와 모로컨을 키우고 있다. 또 지난 시즌 동안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의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했다. 이들 외에도 케이티 코릭(14위), 티나 페이(17위), 안젤리나 졸리(27위), 제니퍼 로페즈(31위) 등이 톱50에 이름을 올렸다.영광의 1위는 ‘버버리’ 그룹의 CEO 안젤라 애런츠가 차지했다.

유로저널 연예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