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더스푼 음주난동,경찰에 "감히 나를 못알아봐'

by eknews posted May 13,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위더스푼 음주난동,경찰에 "감히 나를 못알아봐'


902-해외 4 사진.jpg


할리우드 스타 리즈 위더스푼 부부가 음주운전과 불법 방해 혐의로 체포됐다.
리즈 위더스푼(37)과 그의 남편 짐 토스가 지난 19일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에서 음주운전 현행범으로 조사를 받던 중 난동을 피워 체포됐다고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 등 현지 매체들을 인용해 일요신문이 전했다.
이 매체들 보도에 따르면 현지 경찰은 도로에서 난폭운전을 하던 리즈 위더스푼 부부 차량을 목격한 뒤 쫓아가 차를 세웠다. 당시 운전을 하던 이는 남편 짐 토스. 당시 토스는 조사결과 혈중 알코올 농도가 0.139로 만취상태였다. 리즈 위더스푼(사진:영화 <디스 민즈 워>에서> 은 경찰이 남편을 체포하려 하자 "내가 누군지 아느냐"며 고성을 지르고 행패를 부렸다.
경찰차에 설치된 대시캠(차량용 블랙박스 같은 장비)의 공개에 따르면 위더스푼은 경찰에게 "내 이름 알지?"라고 묻고 경찰이 "알 필요 없다"고 응수하자 "내 이름을 알 필요가 없다고? 당신은 내 이름을 찾아봐야 해"라며 경찰을 밀치기도 한다.
경찰은 결국 위더스푼에게 수갑을 채웠고, 남편 짐 토스는 사과를 하며 위더스푼을 진정시키고 있다. 한편 리즈 위더스푼 부부는 체포된 후 6시간 만에 풀려났으며 21일 오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자신의 영화 <머드> 시사회에 참석했다. 


유로저널 연예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