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루퍼트 머독, 세 번째 이혼 위자료 2조원 예상

by eknews posted Jun 18,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루퍼트 머독, 세 번째 이혼 위자료 2조원 예상


906-해외 5 사진 copy.JPG

언론 재벌로 유명한 루퍼트 머독(82) 회장이 지난 13일 38살 연하 아내인 웬디 덩(44)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해 그 위자료 액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머독은 두 번째 부인이었던 안나와 이혼할 당시 17억 달러(한화 약 1조9천억원)의 합의금을 지급한 바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2 조원 수준을 예상된다.


중국계인 웬디 덩은 1988년 미국으로 건너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1996년 예일대학에서 경영학석사(MBA) 학위를 받았으며 배구 선수로도 활약한 바 있다.
두 사람은 덩이 머독 소유의 홍콩 스타TV에서 근무하던 중 만나 1999년 결혼에 골인했다.
머독은 지난 1965년 첫 번째 부인인 파트리샤 부커와 이혼했으며 1967년 신문기자 출신의 안나와 재혼했다.


한편,루퍼트 머독은 지난 해 7월에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 부부의 이혼소송과 관련해 트위터를 통해 “사이언톨로지는 섬뜩하고 괴이한 사이비 종교”라며 “돈 관계가 매우 복잡하게 얽혀 있는 이들 종교에서 톰 크루즈는 아마도 서열 2위나 3위쯤 된다”고 공격했다.
머독의 트위터에는 곧바로 사이언톨로지에 대한 각종 논쟁이 벌어졌지만 머독은 "사이언톨로지에 대한 나의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유로저널 연예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