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독일인, 범죄 난민 두려워

by eknews21 posted Dec 1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다수의 독일인, 범죄 난민 두려워


절반 이상의 독일인들이 난민들로 인한 범죄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난민문제로 인해 퇴직연금과 노후빈곤 문제가 독일 국민들의 관심거리에 차이로 밀린 모습이다.


1.jpg 

(사진출처: welt.de)


독일 국민들의 정치적 관심을 묻는 독일 공영방송 ZDF 설문조사 결과를 보도한 지난 9일자 벨트 온라인에 의하면, 독일 국민의 58% 난민의 사회통합이 독일의 가장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많은 난민유입으로 인해 범죄가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보는 국민들의 비율은 52%, 반대 의견을 가진 사람들의 비율은 45% 드러났다.  


난민문제 다음으로 독일국민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문제는 14% 국민들이 답한 퇴직연금과 노후안정이다. 난민들을 위한 국가지출로 인해 다른 문제들을 위한 지출이 아껴지고 있는 것을 염려하는 사람들의 비율은 무려 60% 달했다. 그러나, 독일의 문화와 사회적 가치가 난민들로 인해 위협받게 것이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의 비율은 30% 머물렀으며, 반대의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비율은 66% 압도적인 모습이다.   .


얼마전 4 출마를 선언한 메르켈 총리의 난민정책을 묻는 질문에는 45% 사람들이 잘못하고 있다는 생각을 가진 반면, 50% 사람들은 메르켈 총리의 난민정책을 응원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독일 유로저널 박지은 기자

eurojournal09@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