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보아,히트메이커 켄지가 작곡한 신곡‘봄비’공개

by eknews posted Apr 25,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보아,히트메이커 켄지가 작곡한 신곡‘봄비’공개



아시아 대표 뮤지션 보아(BoA)가 신곡‘봄비 (Spring Rain)’를 오는 28일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하고,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신곡‘봄비 (Spring Rain)’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곡한 PB R&B 장르의 곡으로,‘사랑과 증오(Love&Hate)’라는 극단적인 감정과 방황을 표현한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며, 촉촉히 내리는 봄비가 주는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듣는 이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보아는‘My Name’,‘공중정원 (Garden In the Air)’, ‘Moto’등 켄지와 함께 작업한 곡들로 히트를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두 사람의 만남에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1087-연예 5 사진.jpg

더불어 보아는 지난 해에도 래퍼 빈지노와 컬래버레이션한‘No Matter What’을 발표해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JTBC 드라마‘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Mnet‘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활약하는 등 가수, 배우,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도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유로저널 김 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