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동트는 강원’이 선정한 맛있는 여행,' 강원 나물밥'

by 편집부 posted Oct 02,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동트는 강원’이 선정한 맛있는 여행,' 강원 나물밥'
 

강원도는 홍보 잡지인 ‘동트는 강원’이 선정한 ‘樂·烋(Rock You)가 함께하는 맛있는 여행 Ⅱ- 강원 나물밥’ 편을 그립(grip)형 리플릿으로 제작, 오는 9월26일 배포했다.  
강원도 농업기술원이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강원도나물밥 출시를 홍보하기 위한 음식지도는 손으로 가볍게 집어서 들고 다닐 수 있고 차량 비치가 용이한 간편 휴대용으로 제작됐다. 앞면에는 강원도 나물밥의 특성, 냉동밥 구매 방법을 담았으며 시군 전역에서 운영을 시작한 강원도 나물밥 전문점들의 개별적인 특징을 소개하고 함께 나물밥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음식 정보들도 모았다. 뒷면에는 재미있는 일러스트 아이콘을 사용해 맛집 투어용 지도를 디자인, 한 눈에 들어오도록 했다.  
1107-내고장 1 사진.png
특히 2018동계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강원도를 찾아오는 여행객들을 타깃으로 나물밥 전문점 셰프들이 자신들의 운영점을 중심으로 둔 지도로 재가공해 활용할 수 있도록 파일을 무상 제공할 계획이며 연내에 외국어로도 제작해 강원도의 건강한 밥상을 통해 한국의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외국인들의 숙박이 예측되는 호텔이나 리조트, 숙박업소에 적극 배포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2014년에 제작된 음식지도 시리즈이기도 한  ‘동트는 강원이 선정한 맛있는 강원도 여행Ⅱ- 강원도 나물밥’편은 온라인을 통해서도 PDF·JPG파일로 서비스 한다. 
블로그(blog.naver.com/dongtuni)·페북(www.facebook.com/dongtuni)·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rising_gangwon)에서 다운 받아 내·외국인 관광객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