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국내 최연소 5인조 걸그룹 ‘하이큐티’, 데뷔 3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약 20만 건 기록

by 편집부 posted Nov 07,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국내 최연소 5인조 걸그룹 ‘하이큐티’, 
데뷔 3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약 20만 건 기록

평균나이 13.6세 국내 최연소 5인조 걸그룹 ‘하이큐티(HI CUTIE)’가 데뷔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만 건에 다다라 화제가 되고 있다.
‘누구보다 널 사랑해’란 노래로 유명한 혼성듀오 비쥬(Bijou)의 리더 주민과 클럽 음악의 선두주자 디제이 버디(DJ BUDDY)가 함께 프로듀싱했고, 공부도 가수 활동도 열심히 노력하며 꿈을 이루어 나가는 걸그룹 ‘하이큐티’로 데뷔했다. 
1111-연예 4 사진.jpg
데뷔 3주차 현재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만을 바라보고 있고,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에서도 갓 데뷔한 신인으로는 보기 드물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4000회를 넘었다. 
아르헨티나에선 벌써 팬클럽이 생겼고, 폴란드와 인도네시아에선 인터뷰 요청이 들어온 상태이며 중국과 필리핀의 몇몇 방송사에서 하이큐티의 뮤직비디오를 소개하고 있다. 
소속사인 스페이스뮤직은 "일본의 한 k-pop 음악사이트에선 이미 뮤비 차트 10위안에 이름을 올렸으며 국내에서도 각 언론사와 방송국에서 인터뷰와 출연 섭외 요청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