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형의 집, 박하나-왕빛나 '명품 쇼핑의 계절'

by eknews02 posted Mar 0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인형의 집, 박하나-왕빛나 '명품 쇼핑의 계절'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냉랭한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은경혜(왕빛나 분)의 패션 코디까지 도전하게 된 홍세연(박하나 분)는 과연 왕빛나의 마음을 얻으며 무사히 쇼핑을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퍼스널쇼퍼 홍세연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다.


지난주 '인형의 집'에서는 세연과 경혜의 악연의 시작을 알렸다. 남편 장명환(한상진 분)과의 불행한 결혼생활과 애정결핍으로 인해 쇼핑중독을 앓고 있었던 경혜는 도벽까지 저지르게 됐다. 


1126-연예 8 사진.jpg


이 가운데 경혜가 세연이 일하는 명품 매장에서 물건을 훔치는 모습을 세연이 목격하게 됐다. 이에 경혜는 사과는커녕 일방적으로 세연의 머리를 때리고 화를 내는 등 안하무인 재벌3세의 면모를 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후에도 경혜는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세연을 괴롭혀 결국 두 여자는 매장에서 한바탕 소동을 일으켰다. 소동을 수습하기 위해 '절대 을'의 입장인 세연이 '절대 갑'인 경혜에게 사과하러 경혜를 찾아 간 모습이 공개되면서 앞으로 두 여자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