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루키 민서, '판타지 소녀!' 로 또다른 변신

by 편집부 posted Jul 24,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슈퍼루키 민서, '판타지 소녀!' 로 또다른 변신  

매번 다른 장르 선보이며 스펙트럼 넓혀가고 있는 슈퍼루키 민서의 신곡 'ZERO(제로)'가 23일 공개하면서  '판타지 소녀'로 또 한 번 색다른 변신에 나섰다. 

올해 초 정식 데뷔를 알리며 다양한 콘셉트와 음악으로 대중의 이목을 받고 있는 민서는 지난달 데뷔 앨범 세 번째 곡 'Is Who(이즈 후)'를 발표한 지 약 한 달 만에 새 싱글을 선보이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144-연예 1 사진.jpg
 'ZERO'는 웅장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판타지 게임적인 세계관을 보여주는 노래로, 태초의 무언가를 찾아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이민수가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장대한 인트로 끝에 등장하는 민서의 힘 있는 보컬과 대규모 인원이 참여한 세션은 곡의 거대한 활력을 불어넣었으며, 한 편의 판타지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역시 남다른 스케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민서는 지난해 11월 발라드 '좋아'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이후 한 장르에 머무르지 않고 댄스, 포크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나가고 있다. 

또한 비주얼 역시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민서의 여러 캐릭터를 보여주며 차세대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키워나가고 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