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샤이니 태민, 일본 첫 솔로 투어로 열도 달군다 !

by 편집부 posted Jul 24,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샤이니 태민, 일본 첫 솔로 투어로 열도 달군다 ! 

샤이니 및 솔로 활동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 샤이니 태민이 일본 첫 솔로 투어에 나서 14개 도시, 총 26회 공연으로 열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태민은 2018년 9월 21일 가나가와를 시작으로 14개 도시, 16개 공연장에서 총 26회에 걸쳐 일본 첫 솔로 투어를 펼칠 예정이어서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1144-연예 3 사진.jpg

특히 태민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일본 전국 투어를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태민은 2017년 7월 도쿄 부도칸에서 ‘TAEMIN THE 1st STAGE’, 11월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TAEMIN ‘OFF-SICK(on track)' in JAPAN’ 등 솔로 콘서트를 개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친 바 있어 이번 투어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태민은 일본에서도 ‘さよならひとり’(사요나라 히토리), ‘Flame of Love’ 등 솔로 앨범 발표, 아마존 프라임 드라마 ‘파이널 라이프 - 내일, 네가 사라져도’의 주인공 ‘성시온’ 역 출연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0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