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 '레드벨벳'과 ‘Power Up으로 기대감 UP! ’

by 편집부 posted Aug 07,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컴백 '레드벨벳'과 ‘Power Up으로 기대감 UP! ’ 

‘여름 지배자’ 레드벨벳(Red Velvet)이 초강력 서머송 ‘Power Up’으로 8월 6일 컴백하면서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나가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통통 튀는 8비트 게임 소스와 귀여운 훅이 매력적인 중독성 강한 업템포 팝 댄스곡 ‘Power Up’을 비롯해, 여름과 겨울의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R&B 팝 곡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With You)’, 미스터리한 미지의 상대에게 마법처럼 끌리는 이야기를 담은 ‘Mr. E’가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관심을 드러내는 상대방이 마치 모기처럼 성가시게 느껴지는 가사가 재미를 더하는 뉴질스윙 장르의 ‘Mosquito’, 남미의 정열적인 삼바 축제를 연상시키는 즐거운 분위기의 ‘Hit That Drum’, 사랑하는 이를 알아가고 서로 닮아가는 과정을 블루 레모네이드에 비유한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Blue Lemonade’,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된 정규 2집 타이틀 곡 ‘Bad Boy’의 영어 버전까지 총 7트랙으로 구성되어 레드벨벳의 청량한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1145-연예 1 사진 2.jpg

또한 이번 영상에는 신나는 삼바 리듬과 레드벨벳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잘 어우러져 즐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Hit That Drum’ 음원 일부가 삽입됐으며, 이 곡에 대해 웬디는 “멤버들의 시원시원한 보컬이 답답한 가슴을 뚫어주는 곡이다. 여름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곡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개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