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버스 회사들, 노선 대폭 축소

by 편집부 posted Aug 28,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영국 버스 회사들, 노선 대폭 축소

 

영국 버스 회사들의 서비스 대폭 축소가 시내 중심가에 불어닥친 경제 위기를 악화시킨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

 

최근 대중 교통에 대한 정부 수치에 따르면 지난 10 안되는 시간동안 전체적인 버스 서비스가 많이  축소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영국 선데이 익스프레스지는 보도했다. 정치인들과 사업가들은 시내 도심가로 향하는 버스들이 적기 때문에 쇼핑센터에 가는 소비자들도 적고 이에 따라 많은 소매업자들이 문을 닫는다고 언급했다.

 

선데이 익스프레스지는 잉글랜드 북쪽과 미들랜즈 지역이 가장 심각하다고 전하며, Hull 8년전과 비교해 버스 이용객이 4백만명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Hull에서 버스 운행을 하는 Stagecoach 정체된 도로를 버스 이용 감소의 이유로 꼽았다.

 

또한, Greater Manchester에서 버스를 이용하는 사람은 8 전과 비교해 19million 적은 것으로 나타났고, 같은 기간 Tyne&Wear의 버스 이용객들은 15million 줄어든 것으로 밝혀졌다. West Midlands역시 50million 줄어들었고, West Yorkshire 18million 감소했다고 선데이 익스프레스지는 전했다.

 

Liberal DemocratVince Cable 같은 버스 축소가 시내 도심가 위기를 악화시켰다고 믿는다고 언급했다. Federation of Small Businesses 정책의장 Martin McTague"버스 운행 감소는 영세한 자영업차들을 좌절하게 만든다.”고 했다.

 

지난 8년 동안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3,000 가까운 버스 경로가 없어지거나 축소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에 영국 정부는 일년에 £250million 들여 버스를 지원하고 £1billion 노약자가 무료 버스를 이용할 있도록 하는데 사용한다고 밝혔다.   

 


영국4-영국 버스 회사들, 노선 대폭 축소 선데이익스프레스.jpg

유로저널광고

Articles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