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엄정화, 비주얼과 예능감 폭발로‘매력 한도 초과’

by 편집부 posted Oct 06,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엄정화, 비주얼과 예능감 폭발로‘매력 한도 초과’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가‘환불원정대’멤버로‘신박기획’가족 모임에 참여한 가운데, 넘치는 예능감과 완벽한 비주얼로 매력을 십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방송된 MBC‘놀면 뭐하니?’에서 엄정화는‘환불원정대’멤버들과 추석을 맞아 함께 모임을 갖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롤링페이퍼,신박퀴즈,끝말잇기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 대환장 케미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먼저, 엄정화는 화려한 액세서리와 금빛 한복을 갖춰 입고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등장했다. 추석 이야기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간 엄정화와 멤버들은 명절을 기념해 서로 롤링페이퍼를 주고받으며 진지함보다는 장난스러운 분위기로 그간 못 다한 말들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232-연예 1 사진.jpeg

엄정화는 정재형, 제시와 한 팀을 이뤄‘신박퀴즈’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같은 팀원인 제시가 한국말을 어려워하자 차분하게 설명해주는 맏언니다운 섬세한 면모를 선보임과 동시에, 엉뚱하고 기상천외한 오답 퍼레이드를 펼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첫 번째 게임 때 패배한 아쉬움 때문인지 엄정화는 두 번째 게임‘스피드 속담 퀴즈’에서 디테일한 표정 연기와 몸동작으로 속담을 설명, 리얼한 액션으로 현장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웃음바다로 만듦과 동시에 팀의 승리까지 이끌어냈다. 

이처럼 엄정화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현장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것은 물론, 유쾌한 매력과 넘치는 예능감으로 안방극장에도 행복한 웃음을 전파하고 있다. 엄정화를 주축으로 점점 더 한 팀으로서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환불원정대’가 10월 10일 신곡‘Don’t touch me’ 발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첫 그룹 활동에 나선 엄정화가 후배들과 함께 만들어 낼 새로운 무대와 음악에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사진: 방송 화면 캡처>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