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는 나의 봄' 김동욱, 로맨스까지 섭렵한 연기와 케미의 달인

by 편집부 posted Aug 30,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너는 나의 봄' 김동욱, 로맨스까지 섭렵한 연기와 케미의 달인


배우 김동욱이 ‘너는 나의 봄’을 통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써냈다.
김동욱은 지난 24일(화)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에서 정신과 의사 '주영도' 역을 맡아 멜로, 코미디, 스릴러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 타이틀을 증명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따뜻하고 달달한 여운을 남긴 김동욱의 로맨스 연기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 김동욱은 서현진과 환상적인 티키타카 호흡을 펼치며 때로는 아련한 멜로 감성을, 때로는 코믹한 로코 감성으로 안방극장에 설렘과 웃음을 꽃피우는 등 이전에 보지 못했던 다채로운 매력을 쏟아냈다.
진중하고 성숙한 면모 뒤 반전 허당기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김동욱의 모습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입덕'하게 만들었다. 알콩달콩, 연애 초보 주영도의 어설픈 동작 하나까지도 디테일하게 살린 김동욱의 리얼한 연기는 시청자들의 격한 공감과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김동욱은 삶의 많은 부분을 누군가를 살리기 위해 살아왔고, 자신의 상처 역시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치유 받는 주영도 캐릭터의 다양한 면면을 현실감 있으면서도 깊이 있게 그려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선사했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