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랑드, 벡시에서 ‘진정한 변화’ 약속.

by eknews09 posted Apr 30,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hollande.JPG

 

프랑스 대통령 선거 2차 결선투표를 일주일 앞두고 프랑수아 올랑드 사회당 대선후보가 벡시 체육관에서 2만 여 명의 지지자와 함께 승리를 다짐했다.

지난달 29, 파리 벡시 체육관에서는 프랑스 대선 1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프랑수아 올랑드 사회당 대선후보가 2 2천 명의 지지자들 앞에서 진정한 변화를 약속하며 막바지 표심을 잡았다.

프랑수아 올랑드 후보는 1시간으로 예정된 공식 연설 이외에 추가 연설을 이어가며 "진정한 변화가 새로운 프랑스의 미래이다."라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는 프랑수아 올랑드에 대한 공식적인 지지를 선언한 녹색당의 에바 졸리 후보와 쎄실 뒤플로, -방썽 플라쎄 상원의원, 그리고 전 공산당 당수인 호베르 위 등 올랑드의 정책을 지지하는 많은 정치인이 함께해 열기를 더했다.

난달 22 치러진 프랑스 대통령 선거 1차 투표에서 사회당의 프랑수아 올랑드 후보가 전체 표자의 28.63% 114 4의 지지를 얻어 1지했다집권당인 대중운동연합의 니콜라 사르코지 후보는 27.08%의 지지율로 2위에 머물렀극우파 국민전선의 마린 후보가 18.01%표율로 3위에 올랐다각종 여론조사에서 마린 르 펜과 동률을 보였던 파전선의 - 랑숑은 11.13%의 득표율로 4위에 밀려났.

1차 투표 1, 2위인 프랑수아 올랑드와 니콜라 사르코지는 오는 5 62차 결선투표를 르게

지난 3월까날 플뤼스의 의뢰로 여론조사 기관인 TNS Sofres가 벌인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사회당의 프랑수아 올랑드 대선후보가 교육과 구매력실업문제 해소 등의 현안에서 니콜라 사르코지를 비롯한 다른 대선후보에 비해 더 많은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평가됐다니콜라 사르코지는 민생치안과 공공부채 해결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공교육의 질 향상’ 부분에서 응답자의 35%가 프랑수아 올랑드의 역량을 높이 평가한 반면니콜라 사르코지의 정책에 대한 신뢰도는 절반에도 못 미치는 16%에 머물렀으며 전 교육부 장관이었던 중도파 모뎀(Modem)의 프랑수아 바이루 후보도 14%의 낮은 신뢰도를 보였다.

구매력 향상을 위한 정책 대안에서도 프랑수아 올랑드는 29%의 높은 신뢰도를 보이며 니콜라 사르코지(17%)와 프랑수아 바이루(10%)를 앞섰다.

또한실업문제 해소에서도 프랑수아 올랑드가 25%의 신뢰도를 보이며 니콜라 사르코지(22%)와 프랑수아 바이루(9%)를 비롯한 다른 대선후보에 비해 더 많은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평가됐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