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3/4지역이 Councils Tax 5%이상 인상

by 편집부 posted Feb 21,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영국 3/4지역이 Councils Tax 5%이상 인상

자신의 상황에 따라 최저 25%에서 100%까지 전액 면제 가능

 

영국 일반 주택의 3/4이 4월부터  Councils Tax(카운슬 택스,지역 의회세)가 5% 이상 인상되어 영국 전체로 사상 처음으로 평균 £2,000 이상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다.

생활비 위기 동안 지방 당국이 주민에 대한 각종 지원 등을 인상함에 따라 4월부터 수백만 가구가 전년도보다 더 높은  Councils Tax를 납부하게 된 것이다.

County Councils Network을 인용한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지 보도에 따르면 영국 지역의 3/4이 4월 1일부터 Councils Tax를 5% 인상할 계획이다..

5%는 지역 투표 없이 가능한 가장 큰 증가율이며 평균적인 D 등급 부동산이 연간 100파운드의 추가 시의회세 또는 총 2,066파운드를 지불하게 됨을 의미한다.

영국인 일반 가정은 이와같은 Councils Tax에 대해 구청,시청 등 지방 정부에 항소를 통해 더 적은 시의회세를 납부하게 될 수 있지만 그 과정은 복잡하고 역효과를 낼 수 있다.

 

혜미_분식.jpg

 

혜미_유로여행사.png

 

혜미_택배.png

 

그들은 또한 시의회 세금 청구서에서 최대 100%까지 면제받을 수 있는 면제를 신청할 수 있다.

평균 밴드A 의회 세금 계산서는 현재 £1,310, 밴드B 주택은 연간 £1,529, 밴드C 부동산은 £1,747, 밴드D 부동산은2,066파운드를 지불하게 된다.

자신의 재산이 잘못된 시의회 세금 범위에 속한다고 생각하는 영국인은 Valuation Office Agency에 재평가를 요청할 수 있지만 위험성도 따른다. 대체로 밴드가 다운된다는 보장이 없고 Council Tax의 밴드는 1991년 주택 가격을 기준으로 산정되어 있어 경우에 따라 올라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지방세 면제를 받는 방법

재산을 더 낮은 범위에 넣을 수 없는 경우 혜택을 받는 사람, 연금 수령자, 저소득자, 군인, 견습생, 간병인 및 학생에 대한 의회 세금 청구서를 낮추는 방법이 여전히 있기 때문에 구청,시청 등 지방 정부(Council)에 문의해보는 것이 좋다.

카운슬 세금 청구서의 최대 100%에 해당하는 면제는 다음에 대해 가능하며 면제를 받으려면 온라인으로 신청해야 한다.

 

* 풀타임 학생(모든 학생 가정의 경우 100% 감면)

* 주둔군 수용(100% 감축)

* 병원 및 요양원에 거주하는 사람들(100% 감소)

* 견습생, 학생 간호사, 간병인, 승려 및 수녀(최대 50% 감면)

* 혼자 사는 사람(25% 감소)

* 정신 장애가 있고 카운슬 세금 납부 자격이 있는 사람과 함께 살고 있는 경우 25% 할인

* 배우자, 동거인 또는 자녀가 아닌 다른 사람과 동거하는 간병인인 경우에는 의회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 혜택을 받고 있거나 소득이 낮은 경우 시의회 세금에서 돈을 공제받을 수 있다.

 

혜미_프리스톤.png

 

혜미-양승희.png

 

 

영국 유로저널 한해인 기자

 eurojournalgisa@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5 6 7 8 9 10 11 12 13 1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