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녈 유학생들, 영국 경제에 미치는 영향 커

by 편집부 posted Jan 17,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인터내셔녈 유학생들, 영국 경제에 미치는 영향 커

영국에 있는 국제 학생들이 영국 경제에 £20bn 정도 기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Higher Education Policy Institute의 보고서를 인용해 국제 학생들이 그들의 등록금뿐만 아니라 지출이 영국 지역 경제들을 도와주는 주된 요인이라고 보도했으며, 이는 런던  같은 큰 도시에만 해당하는 것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매해 230,000에 해당하는 국제 학생들이 학업을 위해 영국에 오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대학원 이상 과정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Higher Education Policy Institute의 디렉터 Nick Hillman는 이번 조사가 외국 학생들이 영국 경제에 기여하는 광범위한 증거라고 주장했다. 

영국3-국제학생들 영국경제 기여도 BBC.jpg
사진: BBC

또한 그는 "외국 학생들은 영국이 그들을 호스팅하는 것보다 10배 이상 혜택을 영국 경제에 가져다준다."고 덧붙였다.  

이번 조사 결과 런던만 해도 외국 학생으로 인해 £4.6bn 혜택을 보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국제 학생들로 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보는 곳은 쉐필드 지역인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일간 인디펜던트지는 이민국의 대변인의 말을 언급하며  “외국 학생들의 수에 대한 제한은 없고 그들은 영국에 공부하러 올 수 있다. "고 언급하며, “외국학생들이 만드는 공헌에 대해 크게 가치를 두고 있다. "고 덧붙였다. 

교육 회사인 Kaplan과 The Higher Education Policy Institute는 공동으로 이번 조사를 하면서 영국은 해외에서 오는 학생들에게 좀 더 긍정적인 접근을 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영국 유로저널 변금주 기자
eurojournal24@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