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 첫 ‘디즈니 랜드’ 개장 소문

by 편집부 posted Mar 1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영국에 디즈니 랜드 개장 소문

 

영국에디즈니 랜드이름을 붙이는 테마 파크 생길 있다는 소문이 흘러나왔다.

 

영국 일간 미러지는 켄트 Dartford Swanscombe Peninsula  £3.5bn 들여 디즈니 랜드를 개장하는 계획이 있다고 보도하며, 영국 정부가 승인을 하면 오는 2023 영국의 첫번째 디즈니 랜드 개장한다고 밝혔다.

 

같은 계획은 6 전에 처음으로 밝혀졌고, 해당 장소는 오래된 쓰레기 매립지로 현재까지 사용이 되고 있지만 계획이 실현되면 년안에 상당히 탈바꿈을 것으로 기대되어진다.

 

영국6-영국에 첫 디즈니 랜드 개장 소문 미러지.jpg

사진: 미러


디즈니 랜드 계획안에 따르면 50개의 것들을 포함해 2천석의 공연장과 호텔, 심지어 나이트 클럽도 들어서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4,000 차량을 수용할 주차장도 확보할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에 처음으로디즈니 랜드라는 이름을 붙인 테마파크가 들어선다는 점에서 대중의 관심을 것으로 보이고 하루에 4만명의 방문객들이 올것으로 관계자들은 기대하고 있다.

 

거대한 프로젝트를 맡은 London Resort Company Holdings  디즈니 랜드로 인해 27,000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디즈니 랜드가 생길 것으로 계획된 곳에서 20마일 떨어져있는 Sevenoaks 시의회의 Peter Fleming디즈니 랜드 50% 근로자들이 인근 지역 사람들로 고용이 것이다.” 밝히기도 했다.

 

한편 미러지는 영국 디즈니랜드의 하루 입장료가 £57 예상된다고 밝혔다.

 

영국 유로저널 변금주 기자

eurojournal24@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