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재독대한체육회가 새해를 맞이하여 본분관 권세영 총영사와 새해인사

by eknews05 posted Feb 0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재독대한체육회가 새해를 맞이하여 본분관 권세영 총영사와 새해인사

재독대한체육회 김원우 회장과 회장단 일행 (이재호 수석부회장, 이흥국 부회장, 배인덕 부회장, 노영곤 사무총장) 2015 1 28, 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 인사차 본분관 권세영 총영사 사무실을 방문했다. 권 총영사는 새해에 뵈오니 작년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만났을 때 보다 얼굴색이 좋습니다. 라고 말씀하셨고 김원우 회장은 작년 체육인의 밤에 총영사님께서 참석하셔서 긴 시간을 교민 분들과 대화를 나누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는 덕담을 나누었다.

WP_20150128_002 k.jpg


권 총영사는 2015년에 재독대한체육회가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특히 독일교민 및 2세들이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더 확립하는 데 기여해주시고 차세대 육성사업에 더욱 힘써줄 것을 부탁했다. 재독한인사회의 발전을 위해서는 융합해서 큰 행사를 개최하는 것이 재독대한체육회에 보탬이 될 것이며 행사를 위해 노력한 대가도 높을 것이라고 하였다.

 대한민국의 위상이 전 세계적으로 높아져 가는 이 때에 독일사회 내에서 재독대한체육회가 더욱 분발하여 대한민국을 빛내는 역할을 감당할 것을 기대하였다.

이날 임기를 마치고 고국으로 귀국하는 이찬범 공사에게 재독대한체육회는 임기 동안에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도움을 준 것을 보답하기 위해 감사패를 증정하였다.

 

독일 유로저널 오애순(mt.1991@hotmail.com)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