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사) 도이칠란드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신년하례식

by eknews05 posted Jan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 도이칠란드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신년하례식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도이칠란드지회(지회장: 유상근) 2016 병신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14 쾰른에 소재한 카이저팔라스트 식당에서 신년하례식을 개최하였다.


12시부터 이명수 공군부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엄숙한 국민의례 유상근 지회장은 환영사에서 회원들의 성원으로 여러 행사를 치를수 있었음에 감사해 하면서 창군 6주년을 맞는 금년에도 서로 화합하고 건강에 유의하기를 빌었다. 그는 금년도 사업계획으로 220 6 정기총회 개최, 6 향우회 대항 축구대회, 10 향군의 행사등을 알렸다.

1.JPG

유제헌 재독한인회장은 축사에서 향군 독일지회가 수호신으로 독일교민사회의 안녕을 지켜주길 희망했으며 최병호 고문은의 격려사에서 베풀어도 베풀어도 넘치는 복된 해가 되길 기원했다.


참석자들은 성규환 고문의 선창과 함께  향군의 다짐 복창하고 대한민국의 안녕과 평화통일이 빨리 오길 기원했다.

2.JPG


3.JPG


사회자는 점심식사 순서에는 없지만 18 개최예정인 재독한인글뤽아우프회 24 회장선거에 입후보중인 후보(백진건, 최광섭)에게 건배제의를 부탁하여 참석자들에게 인사를 하는 시간을 주기도 하였다.


사회자는 재향군인회 한국본부의 어려운 사정으로 독일지회까지 경제적인 타격이 있는데 성규환 고문이 오백유로를 후원했고, 이영창(재독한인총연합회 고문) 고문이 매년 이백유로을 후원하고 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4.JPG


5.JPG



자리에 함께 오박일 회원은 아들 재훈이가 슈퍼탈렌트가 되게 도움을 교민과 향군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은혜를 잊지 않고 좋은 모습을 보여 있게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6.JPG


이날 신년하례식에는 여러 단체장과 향군들이 참석하여 새해 덕담을 나누면서 독일 재향군인회의 발전과 대한민국의 안녕을 기원했다.


 


독일 유로저널 중부북부 지사장 김형렬(hlk1951@hotmail.com)


유로저널광고

Articles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