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박 마리오를 위한 자선음악회

by eknews05 posted Feb 1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박 마리오를 위한 자선음악회

2018 1 27 도르트문트 Kleppingstr. 5에 있는 Dortmunder St. Marienkirche 에서 Mario Pak 박지훈  추모하는 자선음악회가 열렸다.  

지난 해 825일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난 박 마리오를 위해 독일에서 함께 공부한 친구들이 부인 희진 (뒤셀도르프 음대 비올라 전공) 씨와 딸을 위해 모금 운동을 했다.

출연진.jpg


박지훈이는 도르트문트에 거주하는 박정규 장로, 하명숙 권사 부부의 아들로 복흠에서 태어나서 4 때부터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했으며, 고등학교 다닐 때 도르트문트 음대 에서 Jungstudent Prof. Rausch 에게 바이올린을 배웠으며, Detmolt 음대에서 좋은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박수.jpg


졸업 후 도르트문트 Philharmonikern 3년간 근무 했으며 부인과 함께 한국에 나가서 10년간 Gangnam Symphony Orchestra in Seoul 에서 근무하고 삼육대학 교육교육대학에서 강의했으며 2017 1월까지 근무를 하고 몸이 이상이 있어 웃으면서 병원에 입원하였는데 백혈병 진단을 받았다 

비올린.jpg

트롬펫.jpg


10살인 딸의 골수 이식을 받았지만 결국 2017 8 25 세상을 하직했다.

독일에서 함께 공부한 친구들이 Mario 사망 소식을 듣고 바로 4 유로를 모아 부인과 딸에게 전했으며 127 역시 함께 공부한 친구들이 너무 일찍 세상을 뜬 친구를 기리며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인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려고 자선음악회를 열게 되었다.


사중주.jpg


친구들의 따뜻한 우정만큼이나 연주 또한 훌륭했으며 관객들은 많은 박수로 화답하고, 나가면서 후원통에 돈을 넣었다. (기사 제공: 김희모)

 

독일 유로저널 오애순 기자(mt.1991@hotmail.com)

유로저널광고

Articles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