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재터키 한인 및 한글학교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

by eknews posted Jun 19,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재터키 한인 및 한글학교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


han33.JPG

han22.JPG


재터키 한인 및 한글학교 체육대회가 지난 4일 이스탄불 바흐체 쿄이에 소재한 ‘Mehmet Ersoy Korusu’에서 대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한영진 재 터키 한인회 사무국장이 진행을 맡았으며 이스탄불 토요 한글학교 및 세종한글학교 학생 및 학부모, 그리고 김성렬 한인회장을 포함한 재 터키 한인회 임원 및 주 이스탄불 총영사관 직원들과 윤대우, 최덕삼, 정지섭, 조규백 회장 등 전임 재 터키 한인회장들을 포함한 많은 동포들도 참석하였다.
그동안 재터키 체육대회는 어른들 중심이 되어 운동회가 개최되어 우리 어린이들이 항상 소외되어 이번 행사는 학생들 중심으로 모든 학생들과 학부형들이 참석하는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되도록 준비되었다.
특히 이날 운동회에서 학생들은 동 팀과 서 팀으로 나뉘어 대형 풍선 굴리기, 단체 줄넘기, 훌라 후프 돌리기, 대형 비닐 주머니에 풍선 불어 넣기 및 풍선 터트리기, 줄다리기 등 다양한 경기를 가졌고 학부모 와 한인 어른 분들은 줄다리기 경기를 가졌다.
이날 운동회에서 남녀 최우수상은 이석진 군과 장하은 양이 각각 차지해 메달과 함께 부상이 주어졌으며, 그 외에 8명의 학생들에게도 우수상 메달과 부상이 수상되었다. 금번 운동회에는 많은 주재상사들, 동포사회, 그리고 종교 단체의 지원에 힘입어 많은 상품들이 마련됨으로써, 참석한 모든 학생들이 상품을 받았으며 또 기념 수건이 참가 선물로 제공되었다.
행사 참석 학생들과 학부모 그리고 한인 동포들은 재 터키 한인회에서 마련한 숲 속의 좋은 식사 장소에서 서로 준비해 온 음식들과 숯불구이를 나누어 들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금번 한인 및 한글학교 운동회에 후원한 곳은 현대자동차, 엘지전자, 상사협의회, 이스탄불 한글학교, 대우 인터내셔날, 코트라, 재외동포재단, 이스탄불 열방교회등이다.



터키 유로저널 한영진 기자
eurojournal18@eknews.net


  han11.JPG han2.jpg han1.jpg

유로저널광고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