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낭만닥터 김사부 2' 낭만적인 ‘개멋부리는 웃음’ 총집합 !

by 편집부 posted Feb 17,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낭만닥터 김사부 2' 낭만적인 ‘개멋부리는 웃음’ 총집합 !

SBS ‘낭만닥터 김사부 2’ 한석규-이성경-안효섭-진경-임원희-변우민-김민재-신동욱-소주연 등 ‘낭만 군단’의 ‘개멋부리는 웃음’으로 “돌담병원’ 곳곳에 낭만 웃음이 가득해 화제가 되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이길복)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낭만 멘토’ 한석규를 중심으로 막강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모든 배우들이 선보이는 ‘낭만 팀워크’가 그야말로 최강이이어서 현장에서도 항상 웃음꽃이 만발하는, 행복한 촬영이 이뤄지고 있다.

1214-연예 5 사진.jpg

이제 단 2회 만이 남은 ‘낭만닥터 김사부 2’ 배우들이 ‘막강 팀워크’를 증명하며 행복한 웃음을 지어보이는 각양각색 모습들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랜 시간 동안 동고동락해온 한석규-이성경-안효섭-진경-임원희-변우민-김민재-신동욱-소주연 등 ‘낭만 군단’들이 ‘돌담병원’ 안팎에서 서로 배려하고 격려하며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것. 투혼을 벌이며 열연을 펼치다가도 촬영을 준비하고 대기하는 시간에는 유쾌한 농담과 박장대소하는 담소들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 2’를 이끌고 있는 한석규는 ‘낭만 멘토’ 김사부답게 ‘개멋부린다’는 특유의 너털웃음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키고 있다. 평소에도 후배들을 다독이면서 다채로운 농담으로 웃음바다를 일구는 한석규는 예측하지 못했던 돌발 애드리브를 날린 후 웃음보를 터트리는가 하면, 안효섭-신동욱-진경 등과 대화하면서도 연신 ‘낭만 스마일’을 날려 분위기를 돋웠다.

이성경은 유난히 새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환한 눈웃음과 여신 미소로 현장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고 있는 터. 다친 목 부위를 치료하는 장면에는 웃음보가 터진 이후 그치지 않는 웃음 때문에 애를 먹는 모습으로 활력을 높였다. 안효섭은 어디서나 웃음을 잃지 않고, 열정을 불태우면서도 뜻하지 않은 곳에서 ‘함박웃음’을 폭발시키고 있다. 대사가 잘못되자 갑자기 익살스러운 미소를 지어보이는 가하면, 한석규-신동욱과의 장면에서는 코믹한 두 사람 때문에 웃음을 참지 못하고, 치킨을 먹는 소주연을 보고는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기 위해 얼굴을 감싸 쥐는 등 다양한 웃음 리액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진경-임원희-변우민은 김사부 뒤를 이어 ‘돌담병원’ 공식 개멋부리는 웃음을 촬영장 곳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진경은 유독 강한 수쌤의 파워를 혼신의 연기로 펼쳐내다 웃어 버렸고, 임원희와 변우민은 여러 가지 코믹 애드리브를 시도하며 현장에 ‘낭만 웃음’ 에너지를 안기고 있다. 신동욱은 특유의 화법으로 자신의 등장 장면이 아닌 다른 배우들의 장면에서도 웃음보를 자극하는 행보를 보여 현장 스태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김민재와 소주연은 극중 알콩달콩한 두 사람 사이만큼이나 연신 하하호호 웃으며 찰떡 팀워크를 유감없이 발산,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사진: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제공>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