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쉽게 풀어쓴 성서원 쉬운말 성경 어플로 출시

by eknews posted Dec 03,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쉽게 풀어쓴 성서원 쉬운말 성경 어플로 출시

928-문화 3 사진.jpg

이제 쉬운말 성경을 어플로도 읽을 수 있게 됐다. 남녀노소 누구든지 쉽게 성경을 접할 수 있도록 성경 이북 어플 ‘성서원 쉬운말 성경’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되었다. 

기독교 서적 출판으로 유명한 성서원의 ‘성서원 쉬운말 성경’은 처음 성경을 읽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어렵고 딱딱할 수 있는 성경을 이해하기 쉬운 우리말로 풀어 쓴 출판물이다. 나인드림스가 만든 성경 앱 ‘성서원 쉬운말 성경’은 그 콘텐츠 면에서 이미 검증 받은 성서원의 쉬운말 성경을 사용해, 믿고 읽을 수 있다. 

‘성서원 쉬운말 성경’ 어플은 사용자가 직접 배경이나 폰트를 바꿀 수 있고, 단말기를 들고 읽기 힘든 환경이라면 TTS 기능을 사용해 음성으로 성경을 들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기억하고 싶은 성경 구절을 따로 표시해서 저장해 두었다가 나중에 다시 찾아볼 수도 있다. 

‘검색’ 기능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사랑’에 관한 성경구절을 인용하고 싶다면, ‘성서원 쉬운말 성경’ 어플의 검색을 기능을 사용해 성경에 등장하는 ‘사랑’ 관련 문구를 모두 찾을 수 있다. 이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성격을 통독하기 원하는 신자들을 위한 ‘성경통독’ 기능이다. ‘성경 1년 1독하기’, ‘4주 동안 읽기’, ‘잠언만 읽기’ 등 자신에 알맞은 목표를 설정하고 성경을 읽으면, 미션 완료 시 ‘금일 통독 완료’ 표시가 뜬다. 성경읽기 미션을 완료하면 SNS에 결과를 전송해서 성취감을 고취시킬 수도 있다. 
‘성서원 쉬운말 성경’은 구글플레이에서 4,900원에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국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