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청년, 새로운 미래, 평창' 8월부터 서울스퀘어 외벽서 상영

by eknews posted Jul 1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청년, 새로운 미래, 평창’ 8월부터 서울스퀘어 외벽서 상영


200여일 앞으로 다가온 평창동계올림픽 붐업을 위해 서울스퀘어 빌딩 외벽에 대형 미디어아트가 상영된다.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서울스퀘어의 외벽에 ‘평창, 문화를 더하다 청년작가 미디어아트_서울편’이 다음달부터 진행되는 것이다.

이번 미디어예술의 주제는 ‘청년, 새로운 미래, 평창’으로 전 세계 젊은이들이 올림픽 경기를 통해 아름다운 경쟁을 펼치며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나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1096-문화 2 사진.jpg

문화체육관광부에 따르면 이번 전시를 통해 국내외에서 모여드는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스퀘어의 지리적 요건을 활용해 올림픽 관련 미디어예술을 많은 국민들에게 노출시켜 200일 앞으로 다가온 평창올림픽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한편, 국민들에게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한다.

전시 참여 작가는 ▲강애란 이화여대 조형예술대학 교수 ▲김성욱 한예종 영상원 멀티미디어영상과 예술전문사 ▲김장오 ㈜움티안 감독 ▲뮌(김민선·최문선) 미디어예술 작가 ▲진달래 디자인스튜디오 타입페이지 대표·박우혁 서울과기대 디자인과 조교수 ▲차동훈 디폴트 대표 ▲박보나 작가 ▲ 그레이코드, 진 등 총 9팀이다.

이들의 작품은 약 한 달의 제작기간을 거쳐 다음달부터 서울스퀘어 외벽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되며 내년 3월까지 총 8개월간 상영된다. 하절기에는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동절기에는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국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