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매력적인 바디관리를 위한 30분 투자

by eknews posted Aug 25,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매력적인 바디관리를 위한 30분 투자

날씬하고 탄력있는 몸을 만들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하고 있다. 특히 돈을 들여가며 헬스센터를 끊고 몸짱이 되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그런데 이런 과정을 거치고도 정말 연예인 같은 환상적인 몸짱이 되는 사람들이 적은 것도 사실이다. 중요한 것은 바로 꾸준한 시간적 투자가 관건이기 때문이다. 부산 두피관리, 피부관리, 바디관리 전문센터 멋진인생에스테틱 부산 장산역점 최현정 원장이 조언하는 매력적인 바디관리를 위한 30분 투자를 통해 진정한 몸짱이 되자.



821-여성 1 ekn 사진.jpg




하루 30분 투자를 우습게 보지 말라

작심삼일 이라는 4자성어를 알고 있다. 그만큼 계획한 것을 지키는 것이 쉽지는 않은 것이다. 대부분의 바쁜 직장인들은 헬스센터를 다니면 바디관리가 저절도 된다는 착각을 일으키게 된다. 즉 돈이 아까워서라도 다닌다는 것이다. 핵심은 헬스센터가 아니라 꾸준한 자기관리에 있는 것이다. 24시간에서 출근 전 혹은 퇴근 후 무리하지 말고 30분만 자신의 몸에 투자를 하라. 3개월 후에 달라진 자신을 거울에서 확인을 할 수 있다.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해야 한다

먼저 유산소 운동으로 자신의 몸 상태에 맞게 조깅을 한다거나 줄넘기를 한다. 무릎이 좋지않을 경우는 걷기도 좋다. 유산소 운동중에는 1kg 정도의 아령을 들면서 근력운동을 병행해 주는 것도 좋다. 실내에서 운동을 할 경우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해 주는 트레이닝이 효과적이다. 실외에서 할 경우 조깅이나 걷기 후에 철봉을 하거나 오래매달리기 같은 근력운동을 병행해 준다.

무리한 계획을 세우지 말라

운동을 처음 시작하면 짧게는 1시간에서 길게는 2시간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있다. 또는 30분이라도 쉬지도 않고 조깅을 한다던지 근력을 위해 무리하게 아령과 덤벨을 들어올리는 경우도 있다. 절대로 오래가지 못한다. 오히려 무리한 운동으로 근육통을 호소하면서 일주일을 쉬어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 우리 신체와 근육은 단기간에 성장을 하지 않는다. 대신에 꾸준한 관리로 키워 놓으면 어느 순간부터는 그 성장이 몇배로 빨리지는 것을 알수 있다. 보통 운동을 통해 3개월이 지나면 그 효과를 조금씩 느낄 수가 있다.
최현정 원장은 꾸준한 진행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어느 정도 효과를 보기 위해 3개월 정도의 계획을 잡다보면 어느새 게을러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또한, 바쁜 일상에 늦잠을 자서 아침운동을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한다. 최현정 원장은 그럴때는 포기를 하지 말고 단 5분이라도 몸풀기를 할 것을 충고한다. 그리고 아침에 하지 못한 운동은 저녁에라도 꼭 할 것을 당부한다. 그리고 자신의 비만정도가 심하거나 특정 신체 부위에 대한 집중관리를 원한다면 전문바디관리센터에서 상담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덧붙인다.
                  한국 유로저널 안하영 기자
                  eurojournal0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