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리프팅과 양악수술 찾는 중년 여성 늘어

by eknews posted Aug 08,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리프팅과 양악수술 찾는 중년 여성 늘어


866-여성 3 사진.jpg


요즘 중년여성들은 세월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특히 이마, 눈 주위 그리고 광대뼈 주변의 팔자주름과 목의 주름을 없애기 위해 수술 치료를 고민하는 중년여성들도 쉽게 볼 수 있다. 

  박원진 원진성형외과 원장은 “한국인의 골격 특성상 얼굴이 넓고 광대뼈가 튀어 나와 있어서 광대뼈 돌출 현상이 더욱 도드라지게 되는데, 이때 피부 쳐짐과 주름이 동반될 경우 안면노화가 한층 심해 보일 수 있다”며, “이 밖에 안면 비대칭, 돌출입 역시 중년여성들이 고민하는 대표적인 증상들”이라고 말했다.

또 박 원장은 “최근 리프팅 시술과 양악수술 같은 안면윤곽수술이 빠르게 보급되고 있어, 이를 찾는 중년여성들이 해마다 크게 늘고 있다”며, “중년여성들이 V라인 리프팅 등 주름개선 시술을 통해 노화된 주름을 개선하고 돌출된 광대뼈와 양악수술과 같은 교정 수술을 동시에 시행할 경우 기능적, 심미적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다는 결과가 학계에 보고되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V라인 리프팅과 양악수술과 같은 고난이도 수술은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상의 후 결정해야 한다. 박 원장은 “수술 과정이 어렵고 복잡할 뿐만 아니라 수술 후 회복 기간의 관리 상태에 따라 수술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다양한 시술 경험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병원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국 유로저널 안하영 기자 

eurojournal1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