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하이, 美 퓨즈TV 선정 ‘2016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아티스트’

by eknews posted Jun 1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이하이, 美 퓨즈TV 선정 ‘2016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아티스트’


이하이가 미국 퓨즈TV가 꼽은 ‘2016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아티스트’ 최종 리스트 19명 중 ‘유일한 한국인’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최근 미국 퓨즈TV는 “이하이는 이번 컴백을 통해 2012년 서바이벌 오디션 ‘KPOP 스타’ 출연 당시 대중들이 그녀에게 푹 빠지게 된 이유를 재확인시켰다. 3년이라는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라고 극찬했다.


22- 3.jpg


또 “한층 더 성숙해진 이하이의 보컬은 언어와 나이를 초월하는 매력이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하이는 이번 퓨즈TV에서 선정한 ‘2016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아티스트’ 리스트에 함께 이름을 올린 19명 중 유일한 한국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하이는 미국의 유명배우 윌 스미스(Will Smith)의 아들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제이든 스미스(Jaden Smith)를 비롯해 미국 여성 팝 밴드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 일본의 3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베이비메탈(BABYMETAL)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 인기를 독차지하며 YG의 메인 프로듀서이자 메가 히트곡 제조기인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을 맡은 ‘MY STAR’는 이하이에게 가장 잘 맞는 레트로 소울 장르로서 데뷔곡인 ‘1,2,3,4’처럼 안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루브감 넘치는 곡이라 이하이의 무대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