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특급 신예 NCT 127,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

by eknews posted Aug 0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특급 신예 NCT 127,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

SM의 특급 신예 NCT 127이 가요계는 물론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NCT 127은 초대형 신개념 그룹 NCT의 서울팀으로 다채로운 끼와 매력을 지닌 7명 멤버로 구성, 데뷔하자마자 멀티 패션 브랜드 ‘슈퍼콤마비’,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 등의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다양한 분야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어 NCT 127에 대한 광고계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NCT 127은 NCT U로 활동한 도영, 텐과 함께 면세점 브랜드 ‘롯데면세점’,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모델로도 낙점, 데뷔 한 달도 되지 않아 4개 브랜드의 얼굴이 되는 기염을 토해 특급 신인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

1053-연예 2 사진.jpg

더불어 NCT 127은 7월 27일 타이틀 곡 ‘소방차(Fire Truck)’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으며, 원테이크로 촬영된 이번 영상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더욱 가까이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NCT 127의 모습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한 NCT 127의 타이틀 곡 ‘소방차(Fire Truck)’은 발표 직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6개 지역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에 올랐음은 물론 애플뮤직에서 매주 전 세계 모든 음악을 대상으로 인기 있는 곡들을 뽑아 발표하는 ‘Best of the Week Playlist’에도 타이틀 곡 ‘소방차(Fire Truck)’가 선정되는 등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