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민호X바비(MOBB), 환상 힙합 듀오 탄생!

by eknews posted Sep 1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송민호X바비(MOBB), 환상 힙합 듀오 탄생! 

그룹 위너의 송민호와 아이콘의 바비의 유닛 ‘MOBB’이 ‘초특급 콜라보레이션’의 위력을 보여 주고 있다.

22- 4.jpg

9일 공개된 ‘MOBB’의 신곡  ‘빨리 전화해’와 ‘붐벼’는 송민호와 바비의 개성과 매력을 한데 모아 엄청난 시너지를 분출하며 귀를 사로잡는다.

‘빨리 전화해’는 친구들에게 집에 있지 말고 ‘빨리 나오라’는 의미를 담은 빠르고 신나는 힙합 곡이며 ‘붐벼’는 ‘내 주변에 늘 여자들이 붐빈다’ 라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힘합 장르가 담은 특유의 스웨그를 잘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두 곡 모두 힙합팬들과 가요팬들을 어필할 준비가 돼 있는 곡으로 송민호와 바비의 ‘특급 케미’를 느낄 수 있다.

음원 공개와 함께 선보인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끈다. ‘빨리 전화해’는 자유분방한 송민호와 바비의 모습을 잘 담아냈다. 특히 송민호와 바비의 숙소 방을 직접 촬영해 이목을 모았으며 이태원 등지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하며 사람들을 열광케 하는 모습에 절로 흥이 난다.

또 ‘붐벼’는 마치 송민호와 바비가 대결이라도 하듯 서로의 매력을 뽐내며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감각적이면서도 화려한 색감이 이목을 모으며 두 사람의 여유로운면서도 스웨그 넘치는 연기도 인상적이다. 특히 같은 소속사 씨엘이 출연, 두 멤버를 지원사격해 눈길을 끌었다.

두 곡은 홍콩, 인도네시아, 대만, 태국 등 4개국 아이튠즈 해외 앨범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팬들 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