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녀시대 유리,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뜨거운 반응 ! ***

by 편집부 posted Feb 13,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소녀시대 유리,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뜨거운 반응 ! 


소녀시대 유리(권유리)의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가 시작되면서 마카오, 방콕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유리는 지난 2월 9일 마카오, 10일 방콕에서 연이어 공연을 펼치며, “YURI 1st Fan meeting Tour ‘INTO YURI'의 포문을 열었다.  

이번 팬미팅은 '여행'을 콘셉트로 토크, 게임, 노래, 댄스 등 유리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 여행 가방을 직접 싸는 모습과 각 도시의 요리를 만드는 영상, 여행 사진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1169-연예 4 사진 2.jpg


특히 유리는 지난 10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 'The First Scene’의 타이틀 곡 '빠져가(Into You)’와 수록곡'꿈(Illusion)’,'Butterfly’등은 물론 소녀시대의 히트곡 메들리를 선사,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1169-연예 4 사진 3.jpg

또한, 최근 유리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웹 시트콤 ‘마음의 소리 리부트 1, 2’와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의 촬영 비하인드 이야기를 들려주었으며, 자신만의 힐링 장소들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이 담긴 일회용 카메라를 팬에게 선물해 감동을 더했다.     

1169-연예 4 사진.jpg

한편, 유리는 오는 3월 15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에서 꿈을 찾아 방황하는 대학생 '콘스탄스' 역을 맡아 데뷔 후 첫 연극 무대에 도전, 배우 이순재, 신구, 채수빈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p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