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제왕의 딸, 수백향'서현진, 극중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 과시

by eknews posted Jan 1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제왕의 딸, 수백향’서현진,
 극중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 과시

933-기타 8 사진.JPG

배우 서현진의 드라마 밖 천진난만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MBC 특별기획 ‘제왕의 딸, 수백향(극본 황진영/연출 이상엽, 최준배)’에서 천진난만한 ‘설난’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서현진은 뽀뽀하듯 입술을 쪽 내밀며 애교를 부리고 있으며 사진 찍는 포즈를 취하는 귀여운 장난도 함께 포착됐다. 이는 바쁜 현장에서도 항상 자신의 모습을 예쁘게 담아주는 매니저를 흉내 낸 것. 

다른 사진에서는 배우들, 스태프들과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서현진은 극중 오합지졸 멤버인 김민교, 김뢰하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 세 사람은 비문 훈련을 받는 고난이도의 액션신에서 서로에게 의지하며 힘든 촬영을 버티는 등 누구보다 끈끈한 의리로 똘똘 뭉쳤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이밖에도 배우들과 함께 각기 다른 색의 귀마개를 착용하고 옹기종기 모여 추위를 녹이는 등 쉬는 시간에도 돈독한 팀워크를 과시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평소에 웃음이 많기로 소문난 서현진은 영하로 떨어진 날씨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하며 촬영장에 힘을 싣고 있다.
‘제왕의 딸, 수백향’에서 멜로-액션-먹방-코믹 등 장르를 불문하고 팔색조 연기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서현진은 뒤에 따라다니던 ‘단아함’이라는 수식어를 과감히 지워버리고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에 성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한편 ‘제왕의 딸, 수백향’에서는 설난이 본격적으로 막금(이미도 분)을 찾아다니기 시작하면서 쫄깃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국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