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NCT 도영, '연기+노래' 모두 잡았다!(7월 27일자)

by 편집부 posted Jul 3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NCT 도영, '연기+노래' 모두 잡았다!

 

NCT 도영이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연출 고재홍, 극본 고재홍·왕혜지)에서 한 달짜리 연애를 반복하는 희수(한지효 분)를 진심으로 걱정하고 신경 쓰는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시호’로 분해 활약을 펼치고 있다.

금주 공개된 4~6화에서는 희수와 준영(김지훈 분) 커플, 세진(권아름 분)과 함께 바닷가로 여행을 다녀온 후 심경이 더욱 복잡해진 시호의 이야기가 그려졌으며, 서로에게 위로가 되었던 고등학교 시절, 시호가 희수를 짝사랑만 하기로 결심하게 된 이유가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과정에서 도영은 짝사랑하는 친구의 잘못된 연애를 지켜볼 수밖에 없어 가슴 아파하고 때론 분노하는 등의 다양한 감정 표현은 물론 과거 학창 시절 받은 상처 때문에 트라우마를 갖게 된 시호의 사연까지 다채로운 상황들을 자연스럽게 연기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더불어 도영은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4, 5화에 삽입된 OST ‘사랑할 수 없는 너에게’를 직접 불러 시청자들의 몰입을 도왔으며, 이 곡은 언제나 곁에 있고 싶기에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없다는 가사로 극 중 시호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 큰 공감을 자아낸다.

또한 ‘사랑할 수 없는 너에게’는 차분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멜로디에 맞춰 하나씩 악기가 더해져 곡의 분위기를 풍부하게 이끌어가는 것이 특징인 팝 발라드 곡이며, 도영의 감미롭고 애절한 보이스가 듣는 이들의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