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NCT 태용 신곡 ‘샤랄라’, 올여름 가장 ‘힙’하고 ‘핫’한 음악!

by 편집부 posted May 29,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NCT 태용 신곡 ‘샤랄라’, 

올여름 가장 ‘힙’하고 ‘핫’한 음악!

NCT 태용이 솔로 데뷔곡 ‘샤랄라 (SHALALA)’로 올여름을 ‘힙’하고 ‘핫’하게 달군다.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는 6월 5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를 비롯해 태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아티스트 태용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324-연예 4 사진.jpg

태용이 직접 작사, 작곡한 이번 앨범의 신곡 ‘Move Mood Mode’는 경쾌한 코드 진행과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팝곡으로, 뮤지션 SQUAR(스콰)가 함께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더불어 연인과 함께하는 풋풋한 감정을 써 내려간 가사에는 상대와 함께 있을 때의 움직임, 분위기 등을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레드벨벳 웬디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 태용의 매력적인 래핑과 웬디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설렘을 한층 배가시킨다. 

특히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는 리드미컬한 퍼커션과 무게감 있는 드럼이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태용의 재치 있는 랩 플로우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자유로운 리듬의 브릿지 구간 등이 한데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모든 존재들의 샤랄라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콘셉트로 제작된 만큼, 태용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느낀 ‘우리 모두는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다’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02@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