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카가와,박지성 3 배 몸값에 맨유 입단

by eknews posted Jun 06,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카가와,박지성 3 배 몸값에 맨유 입단


857-스포츠 포토 3 사진.jpg

일본 축구의 샛별 카가와 신지(23)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박지성(31)의 3 배가 넘는 몸값을 받고 입단을 확정했다.

맨유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독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카가와, 그리고 맨유가 이적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카가와는 늦어도 7월 중 정식으로 맨유에 입단하게 된다. 카가와의 이적료는 1400만 파운드(약 25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가와가 맨유에 입단함에 따라 현지 일부 언론들은 카가와의 맨유 이적이 아시아계 선배 박지성에게는 방출 등 치명적인 결과로 다가올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이들 언론들은 특히 카가와 신지의 포지션을 놓고 중앙과 측면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측면에서 경쟁력을 잃고 중앙을 떠도는 신세가 된 박지성에게 차기시즌 악재가 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카가와신지는 무명선수였으나, 일본 J2리그에서 그 어떤 미드필더보다 뛰어난 개인기를 보여주며 올림픽 대표에 이어 국가대표로까지 발탁되었었다. 이때부터 매우 많은 지명도를 얻어 독일 문데리스가 도르트문트로 이적하게 되었고,뛰어난 드리볼 실력과 패싱력으로 일본의 최고 유망주로 부상했다. 


유로저널 스포츠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