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싸이, 美 NBC '투데이쇼' 이어 ABC 유명 토크쇼 출연

by eknews posted May 06,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싸이, 美 NBC '투데이쇼' 이어 ABC 유명 토크쇼 출연


901-기타 5 사진.jpg


가수 싸이가 미국 NBC 방송 '투데이쇼'에 이어 ABC사 유명 토크쇼에 출연하며 현지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싸이는 5일 뉴욕에서 ABC 방송사 간판 프로그램인 '라이브 위드 켈리 앤 마이클(Live! with Kelly & Michael)’생방송에 전격 출연해 프로그램 MC들에게 직접 새 싱글 '젠틀맨'의 포인트 안무인 시건방춤을 가르쳐 주고 인터뷰 시간을 갖었다.
매주 평일 오전에 방영되는 '라이브 위드 켈리'는 켈리 리파와 마이클 스트라한이 MC를 맡고 있는 인기 토크쇼이다. 싸이는 NBC 방송국 '투데이쇼'에서 '강남스타일'과 '젠틀맨' 두 곡을 열창하며 다시 한번 뉴욕의 아침을 뜨겁게 달구었고, 이어 ABC '라이브 위드 켈리' 출연하는 등 현지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싸이는 미국에서 새 싱글 '젠틀맨'의 퍼포먼스를 NBC '투데이쇼'를 통해 첫 공개했다.
한편, 가수 싸이가 지난 4월 28일 미국 대통령 오바마 등이 참석한 백악관 기자단 연례만찬(White House Correspondents’ Dinner 2013) 연례 행사에 초청받아 참석하면서 미국 현지 유명 정치 매체의 메인 화면에 등장했다.
이에 현지 유명 정치매체 폴리티코는 실시간으로 백악관 행사의 사진 등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해당 홈페이지에 따르면 싸이는 약 3시간 전 행사장에 도착했다. 싸이는 이날 감각적인 선글라스와 귀여운 나비넥타이, 말끔한 수트를 입고 등장했다.
폴리티코는 “한국 래퍼 싸이는 CBS의 초청으로 이날 행사에 자리했다. 그는 도착하자마자 언론의 집중 관심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싸이가 참석한 백악관 기자단 연례만찬은 미국 언론계의 최대 사교행사다. 이 자리에는 오바마를 비롯해 정치계 거물들, 유명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자리한 스타로는 배우 니콜 키드먼, 영화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배우 제라드 버틀러, 가수 케이티 페리, 본 조비 등이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