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주니어 ‘THIS IS LOVE’ 한국ㆍ대만 주간 음반차트 1위!

by eknews posted Nov 0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슈퍼주니어 ‘THIS IS LOVE’ 한국ㆍ대만 주간 음반차트 1위!



슈퍼주니어가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THIS IS LOVE’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주간 차트 1위에 올라 음반 강자다운 막강 파워를 확인케 했다. 


971-기타 1 사진.jpg


또한 슈퍼주니어는 이번 앨범으로 대만 최대 온라인 음악사이트 KKBOX의 한국 음악 앨범 TOP100주간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한국은 물론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했다. 


더불어 슈퍼주니어는 지난 주 ‘백일몽(Evanesce)’ 뮤직비디오로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한국어 부문 주간 1위,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 뮤직비디오 주간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중국에서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시켰다.


한편,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10월 22일 K-POP 칼럼 코너 K-TOWN을 통해 “슈퍼주니어가 ‘THIS IS LOVE’ 뮤직비디오로 당신의 세계를 물들인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고, 이번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자세히 소개해 슈퍼주니어의 글로벌한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빌보드는  “멤버 규현이 빨간 벽과 빨간 모자만이 빛나는 흑백톤의 세상으로 팬들을 인도하는 것으로 뮤직비디오가 시작되며, 전체적인 영상은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되었다. 멤버들은 작은 그룹으로 나뉘어 퍼포먼스를 보여주다가, 화면이 컬러로 바뀌는 시점에서 모든 멤버들이 한데 모여, 멋진 화음을 선사한다”며 ‘THIS IS LOVE’ 뮤직비디오에 대해 상세히 소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THIS IS LOVE’가 무대 퍼포먼스에 맞춰 Stage Version으로 편곡해 새롭게 선보이는 곡인 만큼, 슈퍼주니어의 세련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SM만의 차별화된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으며, 신동이 뮤직비디오 기획 단계부터 안무, 의상, 세트, 소품 선정 등 뮤직비디오 구성에 적극 참여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