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M엔터테인먼트 스마트 노래방 애플리케이션‘everysing’

by eknews posted May 2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SM엔터테인먼트 스마트 노래방 애플리케이션‘everysing’

SM엔터테인먼트의 스마트 노래방 애플리케이션‘everysing’이 영국과 필리핀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2013년 6월 국내 론칭된‘everysing’(http://www.everysing.com)은 현재 일본, 중국, 태국 등 아시아 각 국가에서 서비스 중이며 오는 6월에는 영국과 필리핀에서도 서비스를 론칭할 계획이어서, 아시아에 이어 유럽까지 진출할‘everysing’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구글 크롬캐스트를 이용해 TV에서도‘everysing’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되는 서비스를 오픈, 친구, 가족 등 여러 사람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도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15일 방영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헨리와 예원이 절친인 엠버와 엔을 집들이에 초대해‘everysing’구글 크롬캐스트 서비스로 노래대결을 펼치는 화기애애한 장면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997-연예-2-사진.jpg


스마트 노래방 애플리케이션‘everysing’은 약 24,000곡의 K-POP과 약 14,000곡의 J-POP 을 제공함은 물론 매일 신곡이 업데이트 되며, 녹음 및 녹화 기능을 포함해 오디션 참가, SNS 공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달부터는 목소리 에코 효과 설정, 크롬캐스트 연결 시 다양한 게임 모드 제공, 노래 보관함 이용 등이 가능한 VIP 기능도 추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한편,‘everysing’은 앞으로도 최신곡 및 인기곡을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더욱 다양한 국가에 서비스를 오픈할 계획이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