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빅뱅, 중국 청두에서 최대 제작규모 공연에 최다 인파 몰려

by eknews posted Aug 1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빅뱅, 중국 청두에서 최대 제작규모 공연에 최다 인파 몰려 


그룹 빅뱅이 중국 청두 공연에서 ‘빅뱅 2015 월드투어-메이드’의 일환으로 진행된 공연에서  K팝 가수의 공연 사상 청두에서 최다 인파가 몰린, 또 가장 큰 제작규모의 공연으로 중국에서 빅뱅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 14일 중국 청두 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월드투어에서 빅뱅은 완벽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지 관객을 사로잡으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빅뱅은 지난 6월 발표한 곡 ‘뱅뱅뱅’으로 강렬하면서도 화려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투나잇(TONIGHT)’, ‘거짓말’, ‘하루하루’, ‘배드 보이(BAD BOY)’ 등 기존 히트곡들은 물론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쩔어’ 등 이번 8월 신곡 무대를 공개했다. 팬들은 한국어로 노래를 따라 부르며 떼창으로 빅뱅을 응원했다.



1008-연예 3 사진.jpg


1008-연예 3 사진2.png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는 18일 생일을 앞둔 지드래곤을 위한 팬들의 이벤트가 열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팬들은 ‘HAPPY GDAY’ 문구가 적힌 슬로건 이벤트와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줘 지드래곤을 감동시켰고, 지드래곤은 손으로 하트를 연신 그리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빅뱅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지디&탑의 ‘쩔어’ 뮤직비디오가 13일 중국 최대 포털 QQ뮤직의 뮤직비디오 실시간차트 1위와 2위를 석권하며 중화권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와 함께 7월 신곡 ‘맨정신’이 4위, 6월 신곡 ‘BANG BANG BANG’과 ‘WE LIKE 2 PARTY’의 뮤직비디오가 각각 6위와 7위에 오르면서 ‘MADE SERIES’ 중 무려 5곡이 10위권 안에 랭크되는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