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TATION’ 에릭남&웬디 듀엣곡 ‘봄인가 봐’도 화제!

by eknews posted Mar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STATION’ 에릭남&웬디 듀엣곡 ‘봄인가 봐’도 화제!   



에릭남과 레드벨벳 웬디의 듀엣곡 ‘봄인가 봐(Spring Love)’가 화제이다.


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 ‘봄인가 봐(Spring Love)’는 친구 사이에 스며든 설레는 감정을 웬디의 사랑스러운 보컬과 에릭남의 달콤한 목소리로 풋풋하게 그려낸 봄 분위기의 노래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봄인가 봐(Spring Love)’는 심플하고 어쿠스틱한 편곡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따뜻한 봄에 흩날리는 벚꽃잎이 살며시 내려앉듯이 친구 사이에 스며든 설레는 감정을 웬디의 사랑스러운 보컬과 에릭남의 달콤한 목소리로 풋풋하게 그려내 올 봄 최고의 시즌송으로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22- 연예 1 사진.jpg


특히 에릭남은 가수 활동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웬디 역시 레드벨벳 활동은 물론, ‘디데이’, ‘후아유-학교 2015’, ‘미미’ 등 다수의 드라마 OST 및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목소리를 인정받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듀엣곡 ‘봄인가 봐(Spring Love)’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또한 음원과 함께  ‘봄인가 봐(Spring Love)’ 뮤직비디오도 공개,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웬디와 에릭남이 함께한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