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리 갑순이 김소은, 패션 카멜레온 등극!

by eknews posted Oct 1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우리 갑순이 김소은, 패션 카멜레온 등극!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문영남 극본, 부성철 연출) 제작진이 13일 ‘PD노트’를 통해 갑순이 ‘김소은’의 데일리룩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갑순이와 갑돌이의 좌충우돌 연애기를 담고 있는 ‘우리 갑순이’의 김소은이 드라마 속에서 펼쳐지는 상황에 따라 패션도 시시각각 변하고 있어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갑돌이(송재림 분)와 헤어진 후 최근에는 재벌남 하수(한도우 분)와 사귀면서 ‘블링블링’한 패션으로 180도 변신에 성공, 그녀의 화려한 패션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PD노트에서 공개된 갑순이 김소은의 데일리 룩을 살펴보면, 우울한 날에는 가을 하늘색을 닮은 블루컬러로 우울 모드를 살짝 감춰주고, 고시생 느낌을 줄 때는 잇 아이템 헤어밴드를 착용, 땋은 머리와 청치마로는 캠퍼스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갑돌이와 데이트할 때는 똑같이 입는 ‘커플룩’ 대신 비슷하면서도 다르게 입는 ‘시밀러 룩’으로 다른 듯 서로 닮은 둘의 감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22- 8.jpg

하수와 클럽 데이트할 때는 마성의 시스루 원피스로 ‘섹시 룩’을 선보여 클럽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한 ‘데이트 룩’으로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즐겨 입는 갑순이를 통해서는 사랑받고 싶어하는 여인의 모습이 엿보였다.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주인공 갑순이는 초반에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백수 여동생, 친근한 아르바이트생 같은 이미지였지만 점점 사랑을 통해 자신의 숨은 매력을 발산하는 여인으로 성숙하는 모습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국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